2020년 7월 17일 금요일

바나나+아린이+깡=??? / 바린깡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Tags :
바린깡
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!
바나나+아린이+깡=???
웰컴
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Ta-da!









1907040538



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유익한 자료 또는 정보를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도움이 되셨으면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.
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라고,
혹시 궁금하신 점 있으셔도 댓글 달아주셔도 됩니다.





유명인들의 좋은 명언들 보고 가세요!^^;


#Unbelievable!#Hi!#신속정확하게해결!#Oh!#Fantastic!
내게 죽어야 할 의리는 없지만, 다만 국가에서 500년이나 선비를 길러왔는데, 나라가 망할 때에 국난을 당하여 죽는 사람이 하나도 없다는 것이 어찌 원통치 않겠는가?
- 매천야록의 저자 황현의 절명시 중


#Aha!#정확하다!#당신을 위한 블로그!#Excellent!#어떤점이궁금하신가요?
엄마 많이 사랑해요!!
- 서지훈, 2003 Olympus배 온게임넷 스타리그 우승 직후


#도움이필요하신가요?#CheckItUpNow!#감기는 봄여름가음겨울 조심해야합니다!#홈페이지에 좋은 정보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!#블로그에 좋은 정보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!
라디오는 생각을 위한 극장이고, 텔레비전은 생각 없는 이들을 위한 극장이다.
- 스티브 앨런


#당신을 위한 포스팅!#스피드하게해결!#Yes!#Awesome!#Perfect!
기회는 자기 소개서를 보내지 않는다.
- 작자 미상


#무엇이궁금하십니까?#포에버~!#사이트에 좋은 정보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!#안녕하세요#저녁에도!
할 일이 아무것도 없는 것은 즐겁지 않다. 할 일이 많은 데 안 하고 있는 것이 즐거운 것이다.
- 메리 윌슨 리틀


#접속!#빠르게해결!#Wonderful!#HaveANiceDay#WearewaitingForYou!
어떤 것이 당신이 계획대로 되지 않는 다고 해서 그것이 불필요한 것은 아니다.
- 토마스 A. 에디슨


#Click!#새벽에도!#Wow!#전문가에게도움받으세요!#24시접수가능
붉은 군대는 전진할 때보다 후퇴할 때 더 큰 용기가 필요하다.
- 이오시프 스탈린, 무단으로 후퇴하는 자를 총살하고 그 가족을 굶겨 죽이라 명령하며.


#고객님이있어야저희도있습니다!#당신을 위한 포스트!#AnythingYouNeed!#WhatAGoodServices!#홈페이지
시민의 불복종은 시민의 타고난 권리다.
- 마하트마 간디


#친절상담!#웹사이트#감사합니다#플랜#주말에도!
이 책의 앞표지와 뒤표지는 너무 멀리 떨어져있다.
- 앰브로즈 비어스


#환영합니다#내가직접알아보는것처럼.#다시만나요#상담블로그!#HurryUp!
대중들은 작은 거짓말보다 더 큰 거짓말에 쉽게 속는다.
- 아돌프 히틀러


#혼자서힘들게하지마세요!#초스피드#사이트에 좋은 정보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!#홈페이지로방문해주세요!#빠르다!
교육은 읽을 줄 알지만 무엇이 읽을 가치가 있는지는 모르는 수많은 사람을 배출해냈다.
- G. M. 트리벨리언


#아침에도!#인증업체인지확인!#우리가족이알아보는것처럼.#뽀레버~!#도움이 필요하신가요!
잘 모르고 무식한 사람이 신념을 가지면 무섭습니다
- 이경규


#Amazing!#친절빼면시체!#Terrific!#사업자등록증을 확인하여 정식 업체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!#렛미노!
종교서적이든 아니든 책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라. 책은 살찔 염려도 전혀 없고 죄책감에 시달리는 일도 거의 없고 영원히 개인소장할 수 있다.
- 레노어 허시


#TyForVisitingMySite#구글#고객님이있어야저희도있습니다!#궁금증을 즉시해결!#궁금하신게있으신가요?
작은 거짓말쟁이는 한 사람을 속인다. 중간 거짓말쟁이는 많은 사람을 속인다. 큰 거짓말쟁이는 나라를 속인다. 그러나 세월을 속일 수는 없다.
- 에이브러햄 링컨


#감기는 언제든지 조심해야합니다!#신속하다!#LetMeKnow!#친절상담!#고맙습니다
내가 가진 감각들이 아니라, 그것으로 하는 무엇인가가 나의 세계다.
- 헬렌 켈러


#전문상담원이대기중입니다!#I'm here to help you!#고민하지마세요!#빠르고, 신속하게!#음오아예!
인생의 절반은 우리가 서둘러 아끼려던 시간과 관계된 무엇인가를 찾는데 쓰인다.
- 윌 로저스


#요청사항을 즉시해결!#빠른접수#반갑습니다#TY!#Forever~!
자신을 화나게 했던 행동을 다른 이에게 행하지 말라.
- 소크라테스


#전문가#친절하다!#정성!#네이버#성실!
Dress Classy, Dance Cheesy
- 싸이


#주저하지마세요!#전문가에게도움받으세요!#상담신청->성공적..#알려주세요!#TyForVisitingMyBlog
만약 당신이 누군가의 인격을 시험해 보고 싶다면, 그에게 권력을 줘 보라.
- 에이브러햄 링컨


#Hello!#초고속상담!#쮀끼랍#고객은왕이다!#전문분야
테크놀로지는 윤리적으로 중립이다. 우리가 그것을 사용할 때, 선악이 부여된다.
- 윌리엄 깁슨






My Blog URL : z2in1nyab.blogspot.com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세금탕감 상담을 원하세요?

[ 세금탕감 ] #해결 #전문가상담 #정보 #답변 #상담신청 #Q&A #블로그 #무료상담 #질문 [☞클릭☜]www.개인회생및파산전문가무료상담바로가기.com [ 블로그 업무 제휴 : byeonggeunim@gmail.com ] -------...